오늘의 소개할 곳은 태안에 위치한 패밀리데이 캠핑장이에요. 태안 몽산포에 위치해 있으며 소나무 아래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다들 답답하던 일상에서 벗어나 캠핑으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자리도 꽉차 있고 4월말 ~ 5월초 까지는 예약이 마감이 될 정도로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 졌어요.
태안 패밀리데이 캠핑장은 몽산포 해수욕장 중앙에 위치한 시설좋은 캠핑장이에요. 샤워장, 개수대, 세면대, 화장실, 전기, 온수가 제공되는 편리 하고 깨끗한 캠핑장이에요.
주변에 갯벌과 바다낚시, 횟집이 있어서 캠핑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몽산포!!
몽산포에서는 갯벌체험이 가능한데 다들 삽을 한자루와 소금을 가지고 많이들 이동을 하시더라구요.
아이들과 캠핑을 오셔서 갯벌체험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 그리고 어른들 역시 즐거움과 추억을 가져가실 수 있는 곳이에요. 말그대로 1석2조라는 말이죠 캠핑과 갯벌체험, 즐거움과 추억 그래서 패밀리캠핑장에 오시는 듯 해요.
많은 종류의 텐트들이 모이네요. 저는 텐트가 작아서 구석에 있어요.ㅠㅠ 저처럼 솔캠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쉬다 가실 수 있으니 서둘러서 예약을 하셔야지 캠핑을 즐기실수가 있답니다.
패밀리데이 캠핑장에서도 호미랑 삽이랑 대여를 해준답니다. 대여비는 호미 1000원, 삽2000원인데 구입하시는 것 보다 대여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장작도 판매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패밀리데이 캠핑장은 개수대와 세명장이 함께 있어요. 샤워장은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
세면대의 모습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지만 깔끔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었어요.
개수대의 모습이에요. 개수대의 크기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어느 캠핑장을 가도 이용안전수칙이 있어요. 지금은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불고 할때는 화재에 유의해서 안전한 캠핑이 되시도록 개인이 노력을 하셔야 될 듯 해요.
캠핑장내에 이용수칙도 있구요. 꼭 이용수직에 따라 주셔야 더욱 즐거운 캠핑을 할 수 있겠죠? 다른 캠핑을 즐기러 오신분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겠죠?
샤워장 사용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하네요.
갯벌체험이나 옷이 더러워지면 빨래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일반의 캠핑장에서는 빨래는 금지되는 곳이 많은데 갯벌이고 바다라서 그런가 빨래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마련 되어 있네요. 여기뿐만 아니라 외부 주차장 인근에도 화장실, 샤워장, 몸에 묻은 모래들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한켠에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캠핑장 개수대 들어가는 입구에 보시면 간편음식 데워 드실 수 있는 전자렌지도 마련되어 있어요.
퇴근박을 하고 다시 회사로 일하러 가야 되지만 휴식을 캠핑으로 하는 것도 괜찮은 듯 해요. 주말에는 몽산포 오토캠핑장을 예약을 해서 또 태안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다음에는 몽산포 오토캠핑장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