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 내려가기 전에 커피 한잔 마실려고 들린 프롬썬 카페에요. 하와이풍 감성의 카페 청주 옥산에 위치해 있어요. 맞은편에는 현대 셀프 공간주유소 맞은편에 있어요. 일단 간판부터 하와이 느낌이였어요. 하와이에 가보진 않았지만 워낙 여행방송을 즐겨 보기에 어떤 느낌인지는 알고 있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중구로 298
메뉴는 다른 카페와 다르진 않았어요. 커피와 각종 음료들 요즘 저는 딸기 스무디에 빠져서 카페에 가면 딸기 스무디만 마시고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하루에 한잔씩만 먹는 걸로...
카페 내부가 하와이 느낌이 물씬 느껴져요. 특히 따뜻한 나라에서만 볼 수 있는 야자수 나무가 하와이 갬성의 느낌을 주었어요.
인조 야자수 나뭇잎위에 올려진 베이커리 디저트들 이런 소품들로 하와이의 느낌을 준점 칭찬합니다.
파란벽 색깔에 야자수 나무 파란하늘에 야자수 나무 하와이의 맑은 날씨를 연출한 듯한 인테리어 굿굿굿
여기가 바로 프롬썬의 메인인 곳이에요. 선베드에 올려진 타올이 하와이의 느낌이 물씬 풍기고 SNS에서 보니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외부를 바라 볼 수 있는 선베드도 갖춰져 있었구요. 썬베드는 목재로 만들어져 있었어요. 하와이 방송을 보면 이런 선베드에서 태닝을 하곤 하잖아요. 하와이에 온듯한 느낌 이런 감성 너무 좋아요. 하와이에 꼭 가봐야겠어요.
하와이는 서핑의 성지라고 할 정도로 서핑을 많이 하는 곳인데 그걸 인테리어로 담아 냈네요. 서핑 보드와 파인애플 튜브 그리고 야자수 나무 서핑보드만 있었다면 밍밍한 인테리어였을텐데 야자수 나무가 있음으로 조화가 맞는 느낌이 였어요.
여긴 단체석이에요. 8인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바깥 풍경을 볼 수 있는 큰창으로 되어 있어요. 바깥을 보시면 산책로가 있어서 운동하시다가 들리시는 분들도 많을 듯 해요.
야외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어요. 외부에도 야자수 나무가 보이네요. 4월 초인데도 아직 벚꽃이 만개하진 않았지만 벚꽃필때 들리시면 더욱 이쁠 프롬썬 카페~!!!
청주 프롬썬 카페에는 하와이 풍의 카페인데 청주 외곽에 있고 천안방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면 공장들이 많이 있었어요. 카페를 창업중이신 분이면 많은 카페를 다녀보시면 느끼시겠지만 특색이 없는 카페는 손님들이 많이 없는 듯 해요. 이색카페는 위치가 좋지 않아도 많은 분들이 카페를 찾는것 같아요.
주차장에 주차공간은 많으니 주차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해요. 비가 쏟아질 듯 한 날씨 비가 많이 내리기 전에 울산에 가길 위해 서둘러서 내려가야 겠어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