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주빵 베이커리 밤마을 밤파이

캠핑장&맛집&카페 리뷰/충청도 캠핑&맛집&카페

by 만물보따리장수 2020. 4. 6. 08:14

본문

공산성 역사 여행을 마치고 난 뒤 공산성 맞은편에는 백미고을 음식문화 거리가 있는데 여기 안에 밤파이를 판매하는 베이커리 밤마을이 있어요.

지인 부탁으로 공주 밤빵을 사야 되는데 검색 해보니 베이커리 밤마을 밤파이 밖에 나오질 않더군요. 그래서 밤마을 베이커리를 검색해보니 밤파이로 유명한 곳이 였어요.

예전엔 공주 밤빵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만 먹어봤는데 그때는 그렇게 맛있지가 않았어요.

공주밤빵을 판매하는 휴게소는 공주밤빵 정안알밤휴게소 하행점 / 공주알밤빵 이인휴게소점 이니 참고하시면 될 듯 해요.

 

 

공주 베이커리 밤마을

영업시간 09:00 ~ 21:00

 

베이커리 밤마을는 1층에서는 빵을 굽는 곳이고, 2층에서는 커피와 차종류를 드시는 공간이에요.

2층 창가에서 보이는 공산성은 정말 멋있었어요. 그 자리에 다른 손님이 계셔서 사진은 찔질 못했지만 창가 쪽에서 공산성을 바라보는 사진을 찍으면 인생사진 한 컷 완료.

요즘은 SNS 사진 올리는 걸 좋아하잖아요. 2층 창가에서 맛있는 커피와 맛있는 밤파이를 드시면서 공산성이 보이는 멋진 사진 찍는 걸 추천해요.

 

 

 

 

 

밤파이
밤의 여왕

 

밤파이 외에 밤의 여왕이라는 빵은 양도 많아 보이고 달아 보여서 구매하진 않았어요.

매장엔 많은 빵들이 보이는데 저는 밤파이를 구매할려고 했기에 밤파이만 보였어요.

 

 

 

밤 마들렌

 

베이커리 밤마을에는 밤빵이 아닌 밤파이를 팔고 있었는데 매장 안에는 빵만드는 작업하는 것도 보이고 빵집에서 나는 향기 빵을 굽는 향기로 가득했고, 밤파이, 밤의 여왕 빵이 눈에 먼저 들어왔어요.

6구 1세트에 12000원, 10구 1세트에 19000원이 였어요.

6구에 12000원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해서 일단 맛을 보자는 생각에 1구만 먼저 구입해서 먹었더니 맛있어서

먼저 시식을 한 결과 맛있었기에 6구1세트 지인꺼 하나 제가 먹을거 1세트 총 2세트를 구매했어요.


박스로 포장이 가능하니 공주여행을 하신 후 지인들 선물로 사서 주셔도 좋을 듯 해요. 지인한테도 사다 줬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저 위에 보이는 곳이 바로 공산성이에요. 앞전에 말씀드린 것 처럼 2층 창가에 공산성을 보면서 커피와 밤파이를 드시면서 사진찍는 곳이 바로 베이커리 밤마을 입니다.

 

 

 

 

겉은 바삭 속은 수제 밤 앙금과 통 알밤이 들어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은은한 밤 향이 나서 아이들, 어른들도 좋아하실 맛이 였어요.

 

 

 

 

 

밤파이를 한번에 드시지 못할 경우 맛있게 먹는 방법 설명서를 함께 넣어주시는데 가급적 빨리 드시는게 좋다고 하네요.

다 못드셨을 경우 냉동실에 보관후 드실 때 전지레인지 30초 가량 돌려서 드시라고 적혀있어요.

저는 그 방법이 아닌 냉동실에서 꺼내 20분간 상온데 놔둔 다음에 먹었는데 그것도 맛있었어요. 그래도 매장에서 알려주는 전자레인지 30초 돌린 후 드시라고 하는 건 그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니 베이커리 밤마을에서 알려주는 방법대로 드시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