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할 캠핑장은 아주 소규모 캠핑장인 로그캐빈오토캠핑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여기 캠핑장은 펜션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로그캐빈 캠핑장은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예약전화
010-3858-6609
010-8501-1651
캠핑장 주소 : 경주시 산내면 문복로 462-12
많은 캠핑장을 다녀보면서 이렇게 소규모 캠핑장은 처음이였다. 일단 여기는 사장님 지인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캠핑장이라고 알려주셨고,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전화로 예약을 하면 되는 곳이기도 하다.
넓지 않은 캠핑장 그리고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로그캐빈캠핑장이다. 캠핑장에 갔을때 정말 조용했다. 그래서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기엔 안성맞춤인 곳이긴 하다.
캠핑장 옆에는 계곡이 흐르고 있었는데 물이 많이 말라 있어서 물놀이하기엔 다소 부족함이 있었지만 아이들이 반도를 가지고 고기를 잡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여름철 사람이 많은 곳을 피해 조용하게 가족들과 계곡에서 고기도 잡고 물놀이도 하면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여름 성수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붐벼서 물놀이도 힘들지만 여기는 소수의 캠핑인원을 수용하기에 여름에는 안성맞춤인 곳이다.
수영을 할 수 있을 정도의 깊이는 아니지만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은 여기에서 아이들과 낚시도 하고 물놀이도 할 수 있으니 좋을 듯 하다.
다른 캠핑장의 분위기에 비해 로그캐빈캠핑장은 다소 한산해 보였다.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라고 해봐야 고작 8팀 정도였는데 전부 가족단위의 캠핑을 즐기고 있었다.
일단 시설적인 부분은 정말 열악했다. 개수대도 하나뿐이였고 샤워시설도 남자샤워실 여자샤워실 화장실 각각 한곳 이렇게 되어 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엔 다소 부족함이 있어보였지만 앞전에도 말했듯이 소규모 캠핑장이고 지인위주의 캠핑장이다 보니 사용하기엔 전혀 지장이 없어보이긴 했다.
샤워실의 모습이다. 샤워하기에도 다소 좁아보였다. 한명정도는 샤워가 가능하지만 2~3명정도는 샤워를 같이 할 수는 없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시설적인 부분은 확실히 다른 캠핑장에 비해 뒤떨어지는 부분은 확실히 있었다.
이렇게 작은 세면대도 하나뿐이였다.
로그캐빈의 관리동과 매점의 건물이다.
펜션동 건물 뒷편으로 오게 되면 또다른 사이트가 보인다. 여기는 많이 텐트를 쳐봐야 3~4개정도의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이다. 하지만 나무그늘이 풍성하고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서 최적의 사이트라고 볼 수 있다.
로그캐빈 캠핑장은 캠핑장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펜션도 같이 운영한다. 작은방과 큰방이 있다. 가격적인 부분은 일반 펜션가격과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캠핑이 아니더라도 조용하게 쉬고 싶다면 펜션을 이용하는 것도 또하나의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여기는 펜션동 뒷편에 있는 사이트에서 내려가는 계곡의 모습인데 계곡도 아래 사이트보다 펜션동 뒷편의 사이트 계곡이 훨씬 놀기 좋은 곳이였다. 로그캐빈 캠핑장은 효소 찜질방이 있다. 여기 이용료가 상당히 비싼데 일반 찜질방이 아니라 어르신들 몸이 아프고 할 때 효소로 아쁜곳을 찜질로서 치료를 하는 곳이니 참고하면 좋겠다.
로그캐빈펜션 및 캠핑장은 일단은 전화로만 예약을 받고 있는 캠핑장이다. 비가 내리고 물이 조금 불어났을때 아이들과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이다.
캠핑장을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조용하고 자연속에 위치한 캠핑장이여서 그런지 공기도 맑고 좋았다. 하지만 시설적인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다. 아이들을 위한 캠핑장으로는 조금 아쉽긴하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방방이도 없고 아이들이 지루해 할 수도 있다. 어른들이나 커플 조용하게 쉬면서 힐링을 하실분들만 예약을 하면 좋은 캠핑장이다.
사람마다 캠핑장을 예약하는 기준점이 틀리긴 하다. 깨끗한 캠핑장시설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들.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캠핑장, 정말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캠핑장 등이 있다.
로그캐빈 캠핑장은 정말 조용하게 캠핑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이 캠핑장이다. 시설은 열악할 수 있다는 건 참고 하길 바란다.
댓글 영역